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바로가기 OFF
LOGIN JOIN CART ORDER MYPAGE
  1. 게시판
  2. Instructor

Instructor

강사 소개

게시판 상세
제목 Adamas(김강석/ Kangseok Kim)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4-10-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0
평점 0점



스윙댄서이자 스윙이벤트 오거나이저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2003년 스윙댄스에 입문 2007년 미국 스윙 댄스 행사인 ULHC에 참가를 계기로 안정적인 직장 생활을 접고 본격적으로 스윙 댄서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한국과 미국의 스윙댄스 스타일이 많이 다름을 느낀 그는 국내 리더 강사 최초로 미국으로 스윙 유학을 떠나 전설적인 프랭키 매닝(Frankie Manning)을 비롯한 당대 최고의 강사들에게 가르침을 받고 돌아와 오리지널 스윙 댄스를 가르치기 시작하였다.


스윙 댄스 행사뿐만 아니라 필립스 및 바슈롬 등 다수의 기업 행사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였고, 메인 공중파(MBC)의 프라임 타임 방송인 '댄스 위드 더 스타'의 오프닝 공연을 하기도 하였다. Frankie Manning 95 행사에 유일하게 초청 받은 한국인 댄서이며, 공식적으로 강사 이름을 건 워크샵을 해외에서 전액 지원 받아 진행한 최초의 국내 강사이기도 하다. 또한 2009년 그가 만든 스윙 행사인 Camp Swing It은 이미 한국 최고의 행사를 넘어, 전세계에의 많은 스윙댄서들이 방문하는 국제적으로도 지명도 있는 행사가 되었다.


한국 스윙의 질적인 발전을 원하는 그는 누구보다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으며, 단순히 개인의 명예를 위해서가 아닌 보다 나은 대한민국의 행사를 만들고자 꾸준히 해외 행사에 참여하여 배우고, 해외 댄서들과 교류하는 노력과 열정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공로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2012 프랭키 매닝 재단에서 지원하는 프랭키 매닝 대사(Frankie Ambassador)에 선발되며, 전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자랑스러운 한국의 스윙댄서가 되었다.


스윙댄스 이외에도 80여번의 점프 경력이 있는 스카이 다이버이기도 하며, 스윙댄스를 하기 전에는 승마를 즐겨했었다. 현재 트럼본에 입문하여 스윙댄서를 위한 스윙재즈 밴드를 준비 중에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